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 5 알아보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 5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한 줄거리 흐름을 알려드릴테니 다섯개 추천 영화를 살펴본 뒤 넷플릭스에서 직접 봐보시기 바랍니다.
1. 무뢰한
첫 번째 넷플릭스 영화 추천 무뢰한입니다. 무뢰한은 2015년에 개봉한 영화로 전도연 님(김혜경 역) 김남길 님(정재곤 역), 박성웅(박준길 역) 님이 주연배우로 등장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김혜경의 씁쓸한 인생을 주된 스토리 흐름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술집에서 일하는 그녀는 박준길을 사랑하지만 박준길을 형사들에게 쫓기고 있는 신세입니다. 그녀의 인생은 어찌보면 남자를 위해 태어나고 남자를 위해 희생하는 삶처럼 그녀를 위한 주된 인생은 이 영화에서 보기 힘듭니다. 형사인 정재곤은 박준길을 잡기 위해 박준길과 가장 가까이 있는 김혜경에게 접근하면서 술집에서 일하고,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다가 결국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한 그녀에게 정재곤이라는 새로운 사람이 나타나면서 김혜경의 삶에 잠시 빛이 드는 듯 싶지만, 결국 그녀는 정재곤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박준길을 잡기 위해 자신에게 접근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기본적인 흐름은 이러하며, 뒷 이야기부터는 넷플릭스에서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 마담 뺑덕
넷플릭스 영화 추천 두 번째는 마담 뺑덕입니다. 멜로/로맨스 영화로 러닝 타임은 대략 110분 정도 됩니다. 2014년에 개봉한 작품으로 정우성 배우님(학규 역), 이솜 배우 님(덕이 역) 등이 출연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인간의 탐욕 및 한 사람이 원한이 그 사람의 인생이 얼마나 많은 영향을 끼치는 지 여실히 알 수 있게 해주는 작품입니다.
학규는 대학 교수이지만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시골로 내려오게 되고, 순수한 시골 소녀였던 덕이는 평생교육원에서 소설을 알려주는 학규를 만나면서 그에게 반하게 됩니다. 누군가를 자신만큼 사랑해본적이 없는 그녀는 학규를 통해 사랑을 처음으로 알게 되서 모든 걸 함께 하고 싶지만, 학규에게는 덕이가 취미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그에게 시골 생활은 지루하고 따분한 생활의 연속일 뿐이며, 어서 빨리 징계가 풀려서 자신이 원래 살고 있던 도시로 떠나기를 원합니다.
그런 그의 마음을 몰라준 체 덕이는 학규에게 정성을 들이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세상의 모든 것이나 다름 없었던 자신의 엄마를 배신할 정도로 학규에게 모든 걸 바칩니다. 학규는 지루한 시골 생활 속 드디어 징계가 풀린 뒤 자신이 살던 곳으로 떠나게 되고, 그런 그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했더 덕이는 그를 찾아가지만 결국 매몰차게 거절을 당합니다.
그 뒤, 그녀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되고 그 사건으로 인해 학규를 저주하고 증오하기 시작합니다. 애증이 담긴 그녀와 그의 스토리가 긴장감있게 잘 전개되면서 인간의 추악한 심성이 어디까지 드러나는지 여실히 알 수 있는 작품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3.해피엔드
세 번째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피엔드입니다. 이 영화는 1999년에 개봉한 작품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고 넷플릭스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주연 배우는 전도현 님(최보라 역), 그리고 최민식 님(서민기 역), 주진모 님(김일범 역)이 출연했습니다. 최보라와 서민기는 부부지만 서민기는 은행을 다니다가 직장을 그만두게 됩니다.
그리고 최보라는 영어 학원 원장으로 가장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아이를 살뜰히 잘 돌보고 있는 서민기의 유일한 취미는 독서입니다. 그는 시간이 날때마다 독서를 하며 중고서점 등을 들리며 책 읽고 사색하는 걸 즐겨합니다. 그가 중고서점에 종종 가는 모습이 나오는데 이 부분은 영화의 큰 복선이 될 수 있으므로 이 영화를 볼 때 그 부분을 좀 더 집중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최보라는 남편의 능력 없는 모습에 다른 남자에게 눈길을 주기 시작하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김일범과 가까워지기 시작합니다. 서민기 몰래 바람을 피운다고 생각하지만 서민기는 이미 자신의 부인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어서 철저히 그 바람에 대한 복수를 위해 준비하기 시작합니다. 냉철하고 감정 없는 연기를 정말로 실감있게 잘 표현한 최민식 님의 연기가 드러나는 작품이므로 시간이 된다면 이것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4.콜
네번째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콜입니다. 2020년 11월에 개봉한 영화로 러닝타임은 대략 110분 정도 됩니다. 과거와 현재를 잇는 컨셉의 영화는 꽤 있으며 대부분 낭만적인 컨셉입니다. 아마도 과거와 현재를 잇는 내용의 공포 영화는 콜이 처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를 살고 있는 여인과 과거에 살고 있는 여인이 우연히 통화를 하게 되고, 그 둘은 비슷한 나이대 덕분에 가까워지기 시작합니다. 과거에 살고 있는 그녀는 미래의 자신의 모습이 어떠할지 궁금해서 알아봐달라고
하지만 미래의 그녀 모습은 매우 끔찍했으며 이 때문에 현재를 살고 있는 박신혜는 더는 그녀와 연락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전화를 피할때마다 그녀 주변에서는 계속 안 좋은 일이 일어나기 시작하며, 현재의 일이 조금씩 변화되기 시작합니다. 평소 공포영화를 좋아했다면 콜도 봐보시기 바랍니다.
5. 박화영
다섯번째 넷플릭스 영화 추천 박화영입니다. 현재 박화영은 2탄까지 나온 상황입니다. 1탄, 2탄이 연속된 내용은 아니므로 더 보고 싶은 영화를 골라서 봐도 됩니다. 일단 첫번째 박화영이나 두 번째 박화영 내용 모두 10대 불량 청소년에 대한 내용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대부분 욕으로 나와서 보는 내내 조금 불편한 감정이 없지않아 들긴 하겠지만 요즘 아이들이 어떤 생각을 하며 어떻게 행동하는지 여실히 알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박화영이라는 아이는 불량 청소년들에게 사랑방처럼 자신의 집을 내어주고 재워주고 필요할때면 자신의 엄마를 협박해서 돈을 받아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토사구팽처럼 그녀는 늘 헌신짝처럼 버려지게 됩니다. 영화를 보면서 평소 가정의 안정감이 얼마나 중요한지,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아이들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러닝타임도 그리 길지 않으므로 평소 넷플릭스 박화영 이야기는 들었지만 아직 한 번도 보지 않았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 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넷플릭스 영화 추천이었습니다.